웹 페이지 메시지
로그인 후 1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1분 후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을 연장하시겠습니까?
남은시간 :
본문 바로가기

생각을 바꾸고, 행동을 바꾸면 소중한 자원이 됩니다!

Changed his mind, you change the behavior Will be a valuable resource!

Home>고객지원>설문조사

설문조사

2021년도 통계정보 이용자 만족도 설문조사
리스트
설문목적 공단에서 작성하는 환경통계정보에 대한 이용자 만족도 및 개선 요구사항을 파악하고 이를 적극 반영함으로써 수요자 맞춤형 서비스 제공 및 이용자 만족도 제고
설문작성 안내내용 공단은 국가승인통계 작성기관으로서 자원순환분야(폐기물, 재활용 등) 7종 통계를 작성·관리·공표하고 있습니다.

공단에서 제공하는 자원순환분야 통계정보에 대해 얼마나 만족하는지 그리고 어떤 부분을 개선해야 한다고 생각하는지 의견을 수렴하여 신뢰할 수 있는 통계정보를 제공하고자 본 설문조사를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통계정보 이용자 여러분의 의견을 작성해주시면 통계품질향상을 위한 소중한 자료로 활용하겠습니다.

설문조사에 대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 경우 아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통 계) 폐기물관리처 자원순환통계부(담당자: 박현호, 032-590-4946)
(시스템) 자원순환처 자원순환정책지원부(담당자: 곽민지, 032-590-4118)

■ 조사방법: 온·오프라인 병행(홈페이지 내 설문응답, e-mail, 팩스, 우편)
■ 회신방법 ※하단의 회신방법 중 선호방식 택 1
- 홈페이지: 자원순환정보시스템(www.recycling-info.or.kr) 설문조사에 접속하여 응답
- e-mail: 원본파일(hwp) 또는 스캔파일(핸드폰 사진 포함)을 rcis@keco.or.kr로 송부
- FAX 송부: 032-590-4949
- 우편: 설문지 작성 후 동봉된 우편봉투를 이용하여 송부
(개별송부 주소: 인천광역시 서구 환경로42 한국환경공단 폐기물관리처 자원순환통계부 박현호)

■ 조사기간: 2021. 11. 08.(월) ∼ 2021. 11. 26.(금)

※ 본 조사에 응답해 주신 분들을 대상으로 70명을 추첨해 소정의 상품(3만원권 기프티콘 각 1매)을 지급할 예정(12월 중)입니다.
설문기간 2021-11-08 ~ 2021-11-29
필수입력표시1. 귀하께서 종사하는 기관은 어디입니까?
  지방자치단체
  재활용업체
  연구기관
  협회 및 환경단체
  기타(일반국민 등)
필수입력표시2. 귀하께서는 폐기물, 재활용 관련 통계를 얼마나 많이 이용하십니까?(1년을 기준으로)
  주 1회 이상
  월 1회 이상
  분기별 1회 이상
  연 1회 이상
필수입력표시3. 현재 귀하께서는 주로 어떤 방법으로 폐기물, 재활용 관련 통계정보를 이용하고 계십니까?
  자원순환정보시스템 환경통계정보 홈페이지(http://www.recycling-info.or.kr)
  통계 책자(재활용가능자원 가격조사, 전국 폐기물 발생 및 처리현황 등)
  통계청 홈페이지(http://www.kosis.kr) 또는 환경부 홈페이지(http://stat.me.go.kr)
  관련 협회의 홈페이지 또는 발행하는 책자(간행물)
  기타
필수입력표시4. 공단에서 제공하는 아래의 통계 중 가장 많이 이용하는 통계를 최대 3개까지 선택해 주십시오. (최대선택건수 3)
  재활용가능자원 가격조사(매월)
  폐기물 재활용 실적 및 업체현황(매년)
  전국 폐기물 발생 및 처리현황(매년)
  재활용지정사업자 재활용실적(매년)
  쓰레기 종량제 현황(매년)
  영농폐기물조사(매년)
  전국폐기물통계조사(매5년)
필수입력표시5. 귀하께서는 공단에서 제공하는 통계를 어떤 용도로 활용하고 계십니까?
  연구·논문
  폐기물·재활용 동향분석
  사업 및 경영
  정책·제도 수립
  내ㆍ외부 요구자료 대응
  기타
필수입력표시6. 귀하께서는 공단에서 제공하는 통계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매우 그렇다
  그렇다
  보통이다
  그렇지 않다
  매우 그렇지 않다
필수입력표시7. 6번 문항에서 매우 그렇다 또는 그렇다를 선택하셨다면 통계정보에 대해 가장 만족하는 사항은 무엇입니까?
  통계의 정확성
  통계의 다양성
  타 통계와 비교가능성
  통계 이용의 접근성
  기타
필수입력표시8. 6번 문항에서 그렇지 않다 또는 매우 그렇지 않다를 선택하셨다면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필수입력표시9. 귀하께서는 공단에서 제공하는 통계정보에 대해 지속적으로 이용할 의향이 있으십니까?
  매우 그렇다
  그렇다
  보통이다
  그렇지 않다
  매우 그렇지 않다
필수입력표시10. 귀하께서는 공단에서 제공하는 통계정보에 대해 공표시기(매월 / 매년 등)에 맞춰 적절하게 제공한다고 생각하십니까?
  매우 그렇다
  그렇다
  보통이다
  그렇지 않다
  매우 그렇지 않다
필수입력표시11. 귀하께서는 공단에서 제공하는 통계정보에 대해 신뢰성 있는 정보를 제공한다고 생각하십니까?
  매우 그렇다
  그렇다
  보통이다
  그렇지 않다
  매우 그렇지 않다
필수입력표시12. 귀하께서는 공단에서 제공하는 통계정보에 대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쉽게 수집할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매우 그렇다
  그렇다
  보통이다
  그렇지 않다
  매우 그렇지 않다
필수입력표시13. 귀하께서는 공단에서 제공하는 통계정보가 사업 및 경영, 학술연구 등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십니까?
  매우 그렇다
  그렇다
  보통이다
  그렇지 않다
  매우 그렇지 않다
필수입력표시14. 통계 관련사항에 대한 자유로운 의견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필수입력표시15. (서비스 만족도) 귀하께서는 자원순환정보시스템 홈페이지 이용에 대해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매우 그렇다
  그렇다
  보통이다
  그렇지 않다
  매우 그렇지 않다
필수입력표시16. (조작방법의 편리성) 귀하께서 원하는 페이지에 쉽게 접근 가능하며, 홈페이지 이용과정이 편리하다고 생각하십니까?
  매우 그렇다
  그렇다
  보통이다
  그렇지 않다
  매우 그렇지 않다
필수입력표시17. (활용의 명확성) 시스템의 메뉴와 화면이 사용하기 쉽고 명확하게 구성되어 있습니까?
  매우 그렇다
  그렇다
  보통이다
  그렇지 않다
  매우 그렇지 않다
필수입력표시18. (사용 효율성) 홈페이지에서 메뉴 간 전환 속도 및 시스템 처리속도는 만족하십니까?
  매우 그렇다
  그렇다
  보통이다
  그렇지 않다
  매우 그렇지 않다
필수입력표시19. (사용 효율성) 시스템 사용 시 오류나 장애가 발생하지 않고 안정적인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매우 그렇다
  그렇다
  보통이다
  그렇지 않다
  매우 그렇지 않다
필수입력표시20. (정보접근 용이성) 시스템 사용 시 필요한 기능을 체계적으로 갖추고 있어, 시스템 이용도가 높다고 생각하십니까?
  매우 그렇다
  그렇다
  보통이다
  그렇지 않다
  매우 그렇지 않다
필수입력표시21. (디자인 만족도) 시스템의 전반적인 디자인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매우 그렇다
  그렇다
  보통이다
  그렇지 않다
  매우 그렇지 않다
필수입력표시22. (시스템 개선) 자원순환정보시스템 사용 시 가장 개선이 필요한 부분은 무엇입니까?
  홈페이지 검색의 어려움
  메뉴찾기의 어려움
  접속속도가 느림
  환경관련 정보부족
  기타
필수입력표시23. 자원순환정보시스템에 바라는 점이 있다면 다음의 분류를 선택하고 자유롭게 기술해주십시오.
(예: 홈페이지 / 환경통계정보 / 서비스 /기타)
필수입력표시24. 2021년도 「통계정보 이용자 만족도 조사」에 참여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응답해 주신 분들을 대상으로 70명을 추첨하여 소정의 답례품을 지급하기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을 수집하고자 합니다.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 사항]
1. 수집·이용 목적: 「통계정보 이용자 만족도 조사」 응답자에 대한 답례품 배송 및 관리
2. 수집항목(필수): 소속(직장명), 성명, 휴대폰 번호
3. 보유기간: 답례품 발송 후 즉시 파기
  동의
  비동의
필수입력표시25. 참여자 추첨을 위한 소속(직장명), 성명, 휴대폰번호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은품 추첨에 참여를 원하지 않는 경우 해당없음에 체크
  소속(직장명)
  해당없음(추첨에 참여하지 않음)
필수입력표시26. 응답자 성명을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응답자 성명
  해당없음(추첨에 참여하지 않음)
필수입력표시27. 기프티콘 수신을 위해 휴대폰번호를 010-0000-0000 형태로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휴대폰번호
  해당없음(추첨에 참여하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