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한 포장 포장폐기물 줄이디
고객마당

SUSTAINABLE PACKAGING

자료실   |   지속가능포장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 고객마당 > 자료실

제목 리포트뷰어 오류 해결방법
작성자 환경포장관리팀 작성일 2017-07-18 조회수 4158
첨부파일 뷰어 삭제 리스트 등.zip  파일다운로드

성적서 사본 조회 시, 리포트 뷰어 오류가 발생한 경우 아래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실행된 Internet Explorer 모두 종료.



첨부된 삭제프로그램_delete.exe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해당 버전 선택하신 후 삭제.



delete.exe 파일로 뷰어삭제가 가능하나 남아있는 .dll 파일 등 확인 작업이 필요(Client 환경에 따라 상이함).



해당 버전에 관련된 <뷰어 삭제 리스트>를 참고,



해당 위치에서 남아있는 파일들 수동으로 삭제.



Internet explorer(32bit) 관리자권한으로 실행.

 



2.



인터넷옵션->보안->사용자지정수준->서명되지 않은 activeX 사용으로 체크.



호환성 보기 설정->하단의 두가지 옵션 모두 체크 (호환성 보기에서 인트라넷 사이트 표시, Microsoft 호환성 목록 사용)



제어판->프로그램 및 기능->네이버클리너, 다음클리너, 고클린 등 백신프로그램 삭제(V3 예외).



PC 재부팅.



Internet explorer(32bit) 관리자권한으로 실행.



 



3.



OCX setup 파일 관리자 권한으로 수동설치.







위와 같은 조치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유선 연락 부탁드립니다.(032-590-4917)